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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국 상원 국토안보및정부위윈회 보고서에서 온라인 광고 업체에 보안을 강화하라고 요구하였으며, 만약에 업계에서 자체적으로 규제를 하지 않는다면, 연방거래위원회(FTC)가 포괄적인 규제를 고려할 수 있다"고 밝혔다. 이 보고서에는 또한 현재 온라인 광고 관행이 복잡함에 따라 온라인 광고 업계가 악성코드공격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도록 하고 있다고 지적하였다. 위원회에는 또한 "서킷 브레이커"를 만들어서 사이트 관리자 및 네트워크 운영자가 악성코드를 확산하는 광고를 탐지하는 경우 광고를 중단할 수 있도록 요구하였다.
http://www.theregister.co.uk/2014/05/15/senate_slams_ad_servers_for_security_failings/
http://www.hsgac.senate.gov/media/permanent-subcommittee-on-investigations-releases-report-online-advertising-and-hidden-hazards-to-consumer-security-and-data-privac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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