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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ecurity_News/해외보안소식

피자헛, 고객 카드 정보 유출 및 거짓 처리 사실로 비평받는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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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자헛이 최근 데이터 침해 사고로 인해 고통을 받고있다. 당사는 한 해커가 피자헛 고객 일부의 카드 세부 정보를 해킹했으며, 

이 사실을 지난 토요일에 영향을 받은 고객들에게 이메일을 보내면서 인정했다. 당사가 보낸 이메일 내용에 따르면, 유출된 고객 정보는 2017년 10월1일 

아침부터 2일 낮까지 웹페이지를 접속하거나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한 고객들로 확인되며, 당사 보안 담당팀은 이 침해 사고를 중단시키기 위한 작업을 실시하여 

피해량이 적은것으로 발표했다. 하지만 일부 사용자들은 그들의 SNS를 통해 해당 사실이 거짓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일부 고객들은 그들이 발표한 날보다 일주일 

이전에 본인도 알지못하는 비용 부과가 발생했으며, 피자헛이 발표한 사실은 거짓이라고 비판하고 있다. 한편 피자헛은 2012년 약 240,000 사용자의 지불 카드 

세부정보를 유출한 사고 이력을 가지고 있다.

[https://www.bleepingcomputer.com/news/security/users-report-fraudulent-transactions-after-pizza-hut-admits-card-brea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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