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ecurity_News/해외보안소식

美 통신사 버라이즌, 갤노트7을 사실상 사용 불가능하게 만드는 업데이트 거부 발표

728x90

삼성 갤럭시 노트 7에 대한 버라이즌의 입장

 

10월 삼성에서는 모든 갤럭시 노트 7 기기가 과열되어 소비자들에게 안전상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한 후 자발적 리콜을 발표했습니다. 이후 노트 7을 구매한 대다수 버라이즌 고객들은 다른 모델로 교체하였습니다.

 

오늘 삼성에서는 갤럭시 노트 7의 충전을 막는 업데이트를 발표했는데 사실상 충전기에 연결한 상태가 아니면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버라이즌은 이 업데이트에 참여하지 않습니다. 교체할 다른 기기를 가지고 있지 않은 갤럭시 노트 7 사용자들에게 발생할 수 있는 추가적인 위험 요인 때문입니다.

 

저희는 휴일 시즌 중 노트 7이 모바일 기기로서 작동하는 기능을 제거하는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긴급 상황에서 가족, 긴급전화 또는 의료 전문가에게 연락하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드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버라이즌과 삼성에서는 즉시 노트 7 사용을 중지하고 구입처에 환불하거나 교환할 필요가 있다는 내용을 고객들에게 통보하였습니다. 노트 7을 사용하는 버라이즌 고객은 삼성의 다른 기기 중 하나를 구입할 때 삼성에서 추가로 100달러를 받는 등 몇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 출처 : 버라이즌

http://www.verizon.com/about/news/verizon-statement-regarding-samsung-galaxy-note7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