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eVO 고객지원입니다.
** 최근 스마트기기에서 무선 연결이 원활하게 연결이 안되시는 경우가 발생되고 있습니다. 해당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조치를 해주세요 **
-조치사항-
1. 이용중인 공유기를 초기화를 합니다. 초기화는 공유기 뒤쪽에 Reset 버튼(단자)를 약 10초 정도 눌렀다 때면 진행이 됩니다.
2. 초기화가 된 후에는 PC가 있다면 공유기의 LAN(1~4)에 연결을 해주세요, PC가 없다면 WIFI로 wevo로 연결합니다.
3. 연결후에 웹브라우져를 실행하여, URL 주소창에 192.168.10.1 을 입력하고 이동을 누르면 공유기의 설정페이지로 접속이 됩니다.
4. 접속후에 [환경설정]-[관리자설정]-[펌웨어관리] 순으로 클릭을 합니다. 자동펌웨어 업로드 옆 업로드 시작을 눌러서 공유기의 펌웨어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합니다.
※자동 펌웨어가 업데이트가 진행이 안되시는 경우에는 당사 홈페이지 고객지원-다운로드에서 이용중인 기종의 펌웨어를 다운로드 하여 수동펌웨어업로드를 진행을 해주시면 됩니다.
-기종별 최신펌웨어
-W511SR, BASIC, AirCube, iSMARTmini : 2.6.3
-W622SR. W623SR, W623AR, MAX : 2.6.2
-W511SL, W622SL, SMART, K501, LT20, W723GL, D600G : 2.3.9
- BASICPLUS, NO1, ISMART TRUE300, ZR300, N3, ISMART PRO, N300, : 2.3.10
5.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가 되면 다시 한번 초기화를 진행합니다. Reset을 눌러서 하셔도 되며 다음과 같이 하셔도 됩니다.
[환경설정]-[관리자설정]-[시스템관리] 순으로 클릭하여 공장초기화를 누르면 초기화 진행이 됩니다.
6. 초기화가 완료가 되면 WIFI 보안 설정을 진행합니다.
6-1 [환경설정]-[무선네트워크설정]-[무선기본/보안설정] 순으로 클릭합니다.
6-2. 네트워크 이름(SSID)은 기본값인 wevo에서 korea(예시)로 변경한 후 인증방법 Open System 을 클릭하여, 맨밑에 WPAPSKWPA2PSK를 선택합니다. 암호화 알고리즘은 TKIP/AES에 체크 한후 공유키(비밀번호)는 8자이상 영문 또는 숫자로 입력 한 후 적용을 누르면 됩니다.
※적용이후에는 변경된 네트워크 이름이 검색이 되면, 공유키(비밀번호) 를 입력하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7. 보안설정이후에 관리자 인증 설정을 진행합니다.
7-1 [환경설정]-[관리자설정]-[관리자인증설정] 순으로 클릭합니다.
7-2 인증사용여부를 사용함에 체크 한후에 계정은 admin(기본값, 변경가능) 비밀번호를 8자리 이상 입력하신 후에 적용을 누르면 됩니다.
(설정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할 경우에는 초기화를 하셔야 합니다. 공유기에 간단하게 메모하여 붙여두시는 것도 좋습니다.)
7-3 적용이후에 설정페이지 접속하여 환경설정을 누르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누르는 창이 나오면 설정이 이루어진 것입니다.
이와 같이 설정 하신 이후에 사용이 원활해지며, 이후에도 문제가 되신다면 고객지원실로 연락을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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